:: 한국예총 경상남도연합회 ::

Home > 알림마당 > 보도자료
 
글쓴이 knfacok 조회수 413
이메일 작성일 2019-12-09 15:05:08
파일
홈페이지
제목 [경남신문] 2019경남예술인 총회 보도자료
지난 4일 열린 ‘경남예술인 총회’에서 도지사 표창을 받은 경남 문화예술분야 유공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남예총/
지난 4일 열린 ‘경남예술인 총회’에서 도지사 표창을 받은 경남 문화예술분야 유공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남예총/

(사)한국예총 경남연합회(이하 경남예총)이 지난 4일 창원 인터내셔널호텔에서 ‘2019년 경남예술인 총회’를 가졌다.

경남 예술인들의 1년 활동을 격려하고 경남예총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이 자리에 박성호 경남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100여명의 회원과 내빈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남 문화예술분야 유공자로 선정된 6명이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주강홍 경남예총 진주지회장과 권미애 경남무용협회장, 양미옥 경남문인협회 이사(필명 양미경), 이삼우 경남연극협회 부회장, 김태호 소마이앤씨건축사무소 대표, 이상연 ㈜경한코리아 대표이사가 문화예술과 지역사회에 공헌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또 경남예총 조보현 회장은 한 해 동안 경남예총과 문화예술 발전에 도움을 준 허환구 창원시설공단 이사장, 강신철 경남메세나협회 전무, 박창석 the큰병원 행정이사 등 기업인, 공무원, 공공기관 이사 등에게 공로패를 전달해 감사를 표했다.

정민주 기자


IP Address : 61.75.222.131